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Best 6 : Zum 허브


학생들에게 뭘 그렇게 투덜거리고 싶으신건지... 구글 앱스토어에는 이런 데이팅 앱 개수만 170개가 넘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소셜 데이팅 앱 시장규모는 약 500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이용 회원 수도 300만명 이상으로 밝혀졌다. 어느덧 소개팅 어플이 이성 간의 새로운 만남의 창구로 자리잡고 있는 셈이다.


요리별 양이 적당해서 여럿이 이것저것 맛보면서 술도 이것저것 섞어 마시다 보면 꽐라가 된다는 게 함정! 또 다른 누리꾼은 "반반 내자고 말했으면 완전 끝인 거다" "남자가 사줄 수도 있고 여자가 사줄 수도 있지 그걸 뭐 각박하게 소개팅에서 정확히 나누냐. 저렇게 하면 나 같아도 애프터 나가기 싫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은 "난 6만원 나왔는데 내가 다 계산하고 심지어 2차 카페도 내가 샀다"며 반반 내는 문화가 정착돼야 한다고 A 씨 의견에 적극적으로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A 씨는 자신이 쓴 글의 진위를 의심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견을 반박하기도 했다. A 씨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며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 차는 필요 없어서 판 거고 여자분이 먼저 데려다준다고 제안한 것"이라고 했다. 혹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특히,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라면 주선자와 소개팅 남, 소개팅 녀 모두의 시간을 맞춰 약속 정하기가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저는 회사 인증을 하고 얼굴이 여기저기 팔려나가지 않는 점 때문에 여성 사용자분들이 커피한잔을 좋아한다고 보고 있어요. 지각한 시간만큼 상대방 역시 소중한 시간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인데 하나를 보면 열을 알게 되는 것이죠. 심지어 지각을 하고 미안한 기색 없이 소개팅을 이어나간다면 더 이상 자리에 앉아 있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나는 아기돼지처럼 뭐든 잘 먹는 여자가 좋아”, “난 귀여운 스타일 남자는 별로라…”처럼 아무 생각 없이 한 얘기가 상대방의 얘기일 수도 있다. 당연히 상대가 이런 말을 들으면 큰 상처를 입고 만나기 전부터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이어 MC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숙은 "내 직업 특성상 웃기려고 하는 사람이 최악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나도 직업 특성상 너무 멋 부리고 나오면 별로다. 나는 주로 운동화에 청바지 입는다. 그런데 상대방은 나 때문에 굽 높은 부츠를 신고 나왔더라"고 말했다.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의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하기도 했다.


그 결과, 가상의 인물에 대해 똑같은 설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보다 약 15% 가상의 인물을 상대적으로 더 따뜻한 사람으로 인식했다. 연구 저자 윌리엄스 교수는 "물리적으로 따뜻함을 느끼면 상대방이 따뜻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물리적으로 차가움을 느끼고 있으면 상대가 차가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갖게 된다"고 말했다. 설치 수 상위 10위까지의 올해 초 대비 성적을 비교해도 전반적인 설치자 수 감소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위치기반으로 주변 남/여사친을 소개해준다는 탄탄은 크게 설치자 수가 감소한 게 눈에 띕니다. 여자는 절대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흡연하지 않는다. 맞담배에 응할 경우 둘은 베스트 프렌드가 될 수 있다.


주선자로부터 연락처를 받아 상대와 연락까지 주고받았지만 소개팅이 흐지부지된 적 있다면 기억을 떠올려보자. 아직 얼굴도 안 본 사이에 너무 자주 연락하진 않았는지, 주변 사람을 동원해 상대방 정보를 알아내어 인맥 자랑을 하진 않았는지, 밤 9시가 넘은 시간에 불쑥 ‘뭐해요? 이어서 "소개팅을 할 때고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는 싫다. 나라는 걸 알고, 괜찮다고 하고 온다면 거기서부터는 내가 남자한테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도 업!


또 풍부한 리액션과 공감을 통해 적절한 질문을 하고, 그에 대한 대답이 즐겁도록 유도하는 사람이다. 절대 돌출 발언이나 매너 없는 행동은 자제해야 하며, 마음에 들든 안 들든 잘 마무리해야 한다. 여성이 30대 중반이면 재미로 소개팅에 나온다고 보기는 어렵다. 그렇다면 조금 더 진지한 만남을 예상해야 하고, 마음가짐도 자기보다 어린 20대 중반을 만나는 것과는 달라야 한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소개팅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관심에 수락과 거절에 상관없이 응답만 하여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그 적립금을 통해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실제로 그 틀을 벗어난 상대에게 오묘한 매력을 느꼈다 하지 않던가. 애프터 신청이 반드시 남자의 전유물이라는 법칙은 누가 정한 법칙이리? 누가 먼저 문자를 보내든 두 남녀의 첫 만남에 대한 메시지 하나가 다음 만남을 기약하는 가능성이 될 수 있다. 오늘 즐거웠다는 간단한 문자 메시지, 자존심이 아닌 상대에 대한 예의로서 먼저 보내보는건 어떨는지. 소극녀의 절정을 달리기 위해 기자는 소개팅 경험 無, 연애 경험 無의 순진녀이자 간드러지는 목소리의 소유자, 그리고 일반적인 상식도 모르는 백치미로 탈바꿈한다.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